교촌치킨,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교촌 브랜드존' 운영

교촌치킨,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교촌 브랜드존' 운영

교촌에프앤비가 대구에서 열리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방문객들과 만난다.

교촌에프앤비는 22일까지 5일간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축제가 처음 시작된 지난 2013년부터 6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두류공원 내 두류야구장에 교촌 시식 부스를 열고 관람객을 맞는다. 총 5일의 축제 기간 동안 살살치킨 총 2000여명 분의 시식용 치킨을 제공한다. 더불어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해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만난다. 교촌 브랜드존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VIP 고객 라운지로, 방문 고객에게는 갓 튀겨낸 교촌치킨 메뉴와 함께 교촌허니스파클링 및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욜로(YOLO)와! 치맥의 성지 대구로~'를 슬로건으로 한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치킨과 맥주를 주제로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대구지역 대표 축제다. 교촌치킨을 비롯한 70여 개의 치킨 업체와 10여 개의 맥주 브랜드가 참가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수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해 '치맥(치킨과 맥주)'문화를 즐기는 우리나라 대표 먹거리 축제로 자리 잡았다”며, “교촌은 치맥페스티벌의 첫 개최부터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이번 축제에서도 이색적인 치맥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촌 브랜드존의 초청을 위해 진행된 이벤트에는 총 270여 개의 사연이 접수되며 대구치맥페스티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교촌 브랜드존 이용권이 증정됐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