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스플렁크코리아, 28일 대학생 인턴십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와 스플렁크코리아(대표 최승철)가 이달 28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산학협력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학교수·대학생 대상 세미나로 스플렁크 실무 강의와 산학협력 인턴십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프로그램 신청 대학에는 스플렁크 특강과 정규강의가 개설되며 이수자에게는 스플렁크코리아 및 파트너사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지란지교에스앤씨-스플렁크코리아, 28일 대학생 인턴십 세미나 개최

스플렁크는 빅데이터·머신데이터·IoT·시큐리티 전문 IT업체로 세계 100개국 1만3000개 이상 기업·서비스공급자·정부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터넷포털·통신사·제조사·금융·게임개발사 등 350여개사가 스플렁크 솔루션을 사용한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스플렁크 플랫폼은 로그·실시간 이벤트 데이터와 장비 데이터를 수집·모니터링하며 검색·분류·분석할 수 있는 엔진”이라며 “세미나 참석자들은 빅데이터 분석에 최적화된 글로벌 SW솔루션을 직접 경험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보안기업 지란지교 자회사로 IT보안 컨설팅부터 솔루션 제조·유통·납품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하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스플렁크코리아, 28일 대학생 인턴십 세미나 개최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