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수능 D-100 맞이 이어플러그 증정 이벤트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3M 이어플러그 스쿨어택 이벤트 포스터<사진 한국쓰리엠>
<3M 이어플러그 스쿨어택 이벤트 포스터<사진 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대표 아밋 라로야)은 수능 D-100을 맞아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6일부터 9월 9일까지 스쿨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3M 컨슈머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능 응원 메시지를 기입하면 된다. 매주 3개 학급을 선정해 전체 학생에게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를 무료 증정한다. 이 제품은 33dB의 차음 성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중력 향상을 돕는다.

한국쓰리엠은 이벤트에 당첨된 학급이 상품 수령 인증 사진을 SNS 채널에 공유하면 학급 전체에 피자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수험생뿐 아니라 모든 3M 이어플러그 구매자가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제품 내 QR 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프로모션 코드만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맥북에어,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수능을 100일 앞두고 입시 공부로 지치고 피곤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3M 이어플러그가 남은 수험 기간 학생들의 집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