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시큐어스, 보안·블록체인 제휴 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디센트레와 시큐어스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김선욱 시큐어스 대표(왼쪽)와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가 행사 후 기념촬영했다.
<디센트레와 시큐어스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김선욱 시큐어스 대표(왼쪽)와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가 행사 후 기념촬영했다.>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 전문업체 디센트레(대표 이동혁·홍영선)는 최근 IT보안장비 개발 및 공급 업체 시큐어스(대표 김선욱)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디센트레는 이번 제휴를 통해 준비 중인 ICO플랫폼 보안솔루션 및 블록체인 결제솔루션 구축 등에 시큐어스와 협업할 계획이다. 시큐어스는 10여년 간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에 보안 인프라 구축과 네트워크 및 시스템 컨설팅, 유지보수 사업을 진행했다. 최근 정부 긴급신고 통합시스템, 인터폴 전용통신망 보안장비 유지관리 등을 수행했다.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블록체인 ICO플랫폼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시스템으로 사용자 보안성을 극대화해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시큐어스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역할을 분담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욱 시큐어스 대표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 전문화와 보안성을 높이는 데 시큐어스 기술을 접목하겠다”면서 “보안 업력과 실적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시장에 진입해 도약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