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불타는 금요일, '핫딜' 만나세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G마켓은 10일 오전 9시 '슈퍼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 날 '프라이데이 브랜드'로 '맥도날드', 'GS25', '설빙'을 선보인다. '맥도날드 빅맥 BLT 버거', 'GS25 아이스 아메리카노'·'로아커 웨하스' 세트, '메론 빙수', '곤약 젤리 빙수'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매주 '금주의 대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 파격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10일에는 식품 카테고리에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블랙 쿠폰'이다. 10일 하루 ID당 1회 발급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카드사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현대카드로 식품 구매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최대 3만 포인트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 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금요일의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쇼핑 콘텐츠에 접목시킨 프로모션”이라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초특가 세일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G마켓 "불타는 금요일, '핫딜' 만나세요"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