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710ml 대용량 맥주 '슈퍼캔'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이네켄, 710ml 대용량 맥주 '슈퍼캔' 출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 '가심비'를 만족시킬 대용량 사이즈의 슈퍼캔(710ml)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네켄 슈퍼캔은 휴대가 간편한 캔 제품으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과 대만 등에 이어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용량 맥주 제품이다.

최근 홈케이션 트렌드로 집에서 쉬면서 지친 피로를 푸는데 집중하는 1인 가구 등 20~30대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몰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친구, 가족과 나눠 마실 수 있는 여유 있는 용량으로 캠핑이나 호캉스 등 다양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의 '가심비'를 공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국내에서 만나는 모든 하이네켄 맥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현지에서 100% 수입하는 만큼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엄정한 과정을 통해 유지한다”며 “이번 710ml 슈퍼캔이 대용량 캔으로 보다 큰 사이즈의 맥주 사이즈를 찾고 있는 국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네켄 710ml 슈퍼캔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4000원 대 슈퍼캔 제품을 3개 구매 시 9000원 대에 구입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