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DC, 보광명문화장학재단에 4000XSC 장학금 전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BIDC는 보광명문화장학재단에 약 2000만원에 상당하는 4,000 XSC(스타크로 코인)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정용대표(사진 오른쪽)와 류병선 이사장이 장학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BIDC는 보광명문화장학재단에 약 2000만원에 상당하는 4,000 XSC(스타크로 코인)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정용대표(사진 오른쪽)와 류병선 이사장이 장학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소프트웨어개발업협동조합에서 출자한 블록체인 기술연구개발기업 KBIDC는 보광명문화장학재단에 약 2000만원에 상당하는 4000XSC(스타크로 코인) 장학금을 지난 11일 전달했다.

김정용 KBIDC 대표는 장학금 전달식에서 보광명문화장학재단에 전달한 장학금이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쓰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스타크로는 전 세계 어느 누구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라면서 “좋은 취지로 시작한 스타크로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부와 후원을 통해 스타크로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부정적 인식을 조금이나마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KBIDC는 모든 이익을 가져가는 기존 플랫폼과 달리 '나눔과 공유'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글로벌 프로젝트 스타크로를 진행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