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블로그 'D군의 This Play' 방문 1111만명 돌파 이벤트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누적방문자 1111만명 돌파해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누적방문자 1111만명 돌파해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블로그 'D군의 디스플레이(This Play)'가 개설 8년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과 관련한 이벤트를 한다. 누적 방문자가 1111만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준다.

D군의 디스플레이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제작한 콘텐츠로 운영하는 블로그다. 디스플레이 관련 IT트렌드,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는다.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 눈높이로 쉽게 설명한다.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에게도 인기가 높다.

실제로 올해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약 98%가 D군의 디스플레이를 참고해 취업 준비를 했다고 답변했다. 네이버 메인에도 50회 이상 노출됐다.

대학생이 운영하는 미디어임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은 LG디스플레이가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운영진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블로그 운영진은 LG디스플레이 국내외 사업장을 방문하고 임직원 인터뷰를 할 수 있다. 디자인, 동영상 제작 방법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는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IT전시회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배옥진 디스플레이 전문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