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핫 트렌드] 아이와의 산뜻한 추억만들기 '유아동 바캉스 기획전'

전자신문과 상품판매 사이트인 트랜드코리아(Trend Korea)가 최신 트렌드와 필요에 맞는 핫한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여름휴가 피크는 막바지를 맞이하고 있지만, 무더위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데요. 이 때문에 바캉스를 떠나고 싶은 마음은 아직도 계속 되리라 생각됩니다.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시원한 물가로 떠나는 바캉스는 마음에 즐거움을 주기도 하지만,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는 안전문제에 고민하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ET 핫 트렌드'는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안심 여름휴가를 위한 유아동용 바캉스 물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른바 상품픽업전문가 고현규(케이그룹/이베이코리아 상품소싱에이전시) 대표가 선정한 '유아동 바캉스 막바지 기획전 ' 아이템 베스트 4종입니다.  

◇트랜드코리아's Pick 1 – 구명조끼 아쿠아슈즈

비록 얕은 수위에서 즐기는 물놀이라도 아이들의 안전은 완벽하게 보장할 수는 없죠. 그래서 구명조끼와 암링은 유아동들의 바캉스 필수 안전용품으로 꼽힙니다.

수영장을 비롯해 계곡, 바다 어디서든 신체의 부력을 이용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물품이 바로 구명조끼와 암링이기 때문이죠. 여기에 혹시 있을지 모를 안전사고를 위해 눈에 잘 띄는 색상도 중요합니다.

트랜드코리아가 처음 추천하는 '물놀이 용품 세트'는 유아동용 구명조끼와 암링, 수영모자, 햇빛가리개, 아쿠아 슈즈 등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먼저 구명조끼와 암링은 앞서 말씀드린 안전장비의 수요는 물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도 그려져있어 착용에 대한 거부감도 줄였습니다. 여기에 수영모자와 햇빛가리개, 아쿠아슈즈 등은 여린 피부의 어린이들이 햇빛이나 모래, 자갈 등에 다칠 염려들을 줄일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특히 이번 제품군은 전자신문 독자들을 위한 특가구성으로 가격도 아이의 안전도 든든하게 챙길 수 있다는 매력도 있습니다. 시원한 물가에서 건강하게 뛰어노는 어린아이를 위한 안전장비! 이제는 꼼꼼하게 마련된 물놀이 용품 세트로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트랜드코리아's Pick 2 - 물총 튜브

아이들은 한 가지 놀이에 있어서 금방 신나기도, 지겨워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장소가 물이라고 해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낯선 환경과 시원함이 주는 흥분에 한참 신나던 아이들도 다른 놀이기구나 특별한 활동이 없으면 지루해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물놀이 장난감입니다. 물놀이 장난감의 대표는 역시 아이들도 물론이지만 함께 피서를 즐기는 부모님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물총입니다. 여기에 암링이나 구명조끼와는 다른 모양과 형태로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놀이를 보장해주는 튜브도 필수적으로 꼽히죠.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두 번째 소개드리는 물총&튜브는 기본적으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기는 물총과 함께 여러 형태와 크기를 지닌 튜브로 구성돼있는데요. 기본형부터 체구가 작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놀 수 있도록 하체를 받쳐주는 튜브, 햇빛가리개가 붙어있는 튜브까지 다양한 모습과 기능으로 아이의 즐거운 물놀이를 돕습니다.

아이와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꿈꾸는 부모님이라면 물총&튜브 세트에 주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랜드코리아's Pick 3 – 아동 튜브·래쉬가드·아쿠아슈즈 원데이 특가

아이들 특유의 귀여움은 있는 자체도 물론이겠지만 어울리는 귀여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배가되곤 합니다. 물놀이 공간에서도 이런 부분은 놓칠 수 없을 겁니다.

세 번째 추천드리는 제품은 아동용 래쉬가드와 아쿠아슈즈, 튜브인데요. 먼저 아동용 래쉬가드는 자외선은 물론, 혹시 바닷가나 계곡 등의 자연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채기들을 미리 예방할 수 있기에 바캉스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제대로 만든 아동용 래쉬가드 하나로 아이와의 안전하고 시원한 물놀이가 언제든 가능해집니다.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여기에 아이들의 선호 캐릭터인 엘사와 미니,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등이 그려진 디즈니 아쿠아슈즈까지 함께한다면 피서지 어린이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또 많이 어린 자녀를 위한 보행기튜브는 팔다리 힘이 완전하지 않은 어린자녀들의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줌은 물론, 내 아이를 돋보이게 할 트렌드까지 함께 갖춰줄 수 있습니다. 안전과 패션을 모두 생각한다면 'ET 핫 트렌드' 세 번째 추천을 참고하셔야 할 것입니다.

◇트랜드코리아's Pick 4 - KOOGI 아동 래쉬가드 모음

마지막 추천은 마블, 디즈니, 쿠기 등 브랜드 유아동 수영복과 래쉬가드 모음전입니다. 디즈니 마블 키티의 정품 공식 판매처인 이안스포츠의 수영복은 쿨링 스판재질 구성으로 뛰어난 복원력과 자외선 차단(50+), 빠른 수분흡수는 물론 특수 염색법으로 탈색 또한 최소화했습니다.

이번 모음전에서는 여아용(3종)·남아용(4종) 상하의 세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래쉬가드 세트와 수영복세트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죠. 여기에 다양한 유행변화에도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제대로 된 래쉬가드 세트 하나로 여름마다 아이와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입니다.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랜드코리아 제공

이상 전자신문과 트랜드코리아가 제안하는 ET 핫 트렌드 '유아동 바캉스 막바지 기획전’ 편을 만나 보셨습니다. 추천해드린 이 제품들은 현재 전자신문과 함께 'ET 핫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랜드코리아' 홈페이지와 전자신문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재된 기사 하단 'ET 핫 트렌드' 메뉴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열대야가 지속되는 무더운 여름이지만, 아이들에게 시원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여름 막바지 피서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ET 핫 트렌드의 유아동 바캉스 막바지 기획전에서 준비한 상품들이라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트랜드코리아와 함께하는 'ET 핫 트렌드', 다음에는 더욱 좋은 유용한 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