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서비스 개시

엘림넷,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서비스 개시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온·오프라인으로 각종 세미나나 행사를 개최하는 사람과 관심있는 사람을 연결하는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굿모임은 엘림넷이 운영하는 개방형 온라인 영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와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를 연계한 서비스다. 나우앤나우는 국내 최초 웹 기반 개방형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국내외 많은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나우앤서베이는 온라인 셀프 설문 플랫폼으로 올해 초 사용자 참여형 커뮤니티 패널 서비스를 시작했다.

굿모임 플랫폼 서비스는 각종 세미나나 행사를 개최하는 사람과 관심 있는 나우앤서베이 회원을 연결한다. 각종 모임을 개최하는 사람은 굿모임을 통해 모임을 홍보하고 참석자를 모집할 수 있다. 굿모임 공유기능으로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 가능하다. 또 굿모임에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하는 고객은 나우앤서베이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하고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다.

굿모임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나우앤서베이의 설문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때문에 모임을 개설하려고 하는 누구나 사전 지식 없이 쉽게 신청자 모집 등록을 할 수 있고 모임에 필요한 사전 설문도 자유롭게 작성 배포할 수 있다. 또 굿모임 자체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돼 참석자와 개설자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엘림넷은 “굿모임은 각종 모임 개설자와 참여자 간 연결과 소통을 돕고 모임을 활성화해 공동체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 수준을 높일 수 있다”면서 “누구나 손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모임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