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공과금 납부도 '이노페이'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사진=인피니소프트 제공.
<사진=인피니소프트 제공.>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삼천리도시가스, K-water 양주수도관리단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에 따라 간편한 공과금 납부가 가능해졌다. 가스요금, 수도요금, LPG요금 수납 업무에 이노페이가 쓰인다. 양주시청 수도과와 K-water 양주수도관리단은 홈페이지에 카드결제 기능을 탑재했다. 수도요금 전용 이노페이 관리자 사이트와 이노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적용했다. 이 서비스는 수도 요금 납부처 담당자와 현장 수납원이 주로 사용한다.

삼천리는 삼천리도시가스 전용 'ARS페이' 시스템을 구축했다. 대표·가상 ARS번호를 활용한다. 수납 센터와 연체 추심팀은 ARS를 통해 카드로 비용을 지불받는다. 고객은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이노페이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불편함을 제거했다. 판매자는 대면·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다.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을 지원한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노페이는 다양한 결제 수납과 판매자 관리 기능을 갖췄다”며 “공공기관, 병원, 제약사, 의료기기 유통·O2O 사업자 등이 쓰고 있다”고 말했다.

최종희기자 choijh@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