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서울드라마어워즈 특별관' 개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IPTV 서비스 U+tv에서 국제 TV드라마 페스티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8'에 출품된 해외 드라마를 무료 감상할 수 있는 '서울드라마어워즈 특별관'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tv에서 국제 TV드라마 페스티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8에 출품된 해외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서울드라마어워즈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tv에서 국제 TV드라마 페스티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8에 출품된 해외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서울드라마어워즈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특별관은 8월 27일부터 9월 10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엄선한 높은 작품성과 재미를 갖춘 드라마(국내작품 포함) 총 20여편을 IPTV 3사 중 독점으로 제공한다.

단편 부문에서는 독일에서 실제로 일어난 인질극을 다룬 드라마 '54 아워즈'를 포함해 '더 파워 오브 사일런스' '더 브로큰우드 미스테리즈' 등을 선보인다.

장편 드라마는 홍콩을 배경으로 한 법정물 '리걸 매버릭스', 코미디 장르에는 페미니스트 '자라'의 이야기를 그린 '자라-와일드 타임즈', 미니시리즈 부문에서는 호주인들이 불법 망명을 시도하던 인도네시아 난파선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세이프 하버' 등의 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다.

특별관 이용방법은 U+ tv 전용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후 'TV다시보기' 메뉴로 진입하면 된다.

안호천 통신방송 전문기자 hca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