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음성인식 탑재 프리미엄 안마의자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매직이 출시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이미지(모델명 MMC-150)
<SK매직이 출시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이미지(모델명 MMC-150)>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안마의자(모델명 MMC-150)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음성인식 기능을 지원한다. 안마의자 시작 및 종료가 가능하고 회복모드, 경락모드, 스트레칭 모드, 숙면 모드, 남성 모드, 여성 모드 총 6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4D 안마모듈을 탑재해 상부 안마볼이 전방으로 돌출해 더 강하고 효과적인 입체 안마를 지원한다. 8개 안마볼이 몸에 밀착돼 안정감 있는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안마볼 자체가 따뜻해져 기존 열선 제품보다 강화된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다리 집중 케어를 원하는 여성 사용자를 위한 다리 마사지 기능도 강화했다. 자동 다리 길이 조절(22㎝) 기능과 입체 에어백 배치로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형 에어마시지를 할 수 있다. 온열 발바닥 롤러 마사지 기능, 종아리 주무름 기능을 추가해 다리 마시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워라밸, 1인가구 증가, 욜로, 소확행 등 사회 트랜드 변화로 2007년 200억원 수준이었던 안마의자 시장은 올해 7000억 수준까지 성장할 것”이라면서 “SK매직의 차별화 기술력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