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 첫 홈쇼핑 방송…'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조약돌 정수기 미니' 판매

웅진렌탈(대표 신승철)이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웅진렌탈(대표 신승철)이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웅진렌탈(대표 신승철)이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기존 방문판매, 대리점 조직과 더불어 홈쇼핑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웅진렌탈은 방송에서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와 무전원 방식 실속형 정수기 신제품 '조약돌 정수기 미니'를 처음 공개한다.

제품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전화, 온라인, CJ오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수하면 된다. 웅진렌탈 전담 해피콜로 상담원 통화 후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본 방송 중 실시간으로 6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정수기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9월 상담 신청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10월 중 500만원 상당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정수기 렌탈 원조 웅진 제품과 서비스를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홈쇼핑채널을 통해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웅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