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블랙박스·틴팅필름 특가 판매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이달 말까지 아이나비 하반기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블랙박스·틴팅필름 특가 판매 실시 (제공=팅크웨어)
<팅크웨어, 하반기 아이나비 블랙박스·틴팅필름 특가 판매 실시 (제공=팅크웨어)>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2·아이나비QXD 1500)'와 '자동차 틴팅필름 '칼트윈(TX·LX·RX·AX)'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할인 및 증정, 타임세일 등으로 진행된다.

먼저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2, QXD 1500' 커넥티드 패키지 구매 시 무상장착 지원 및 10만원상당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틴팅 필름 칼트윈은 등급과 상관없이 전·측·후면 풀 시공 시 전체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타임 세일도 진행된다. 블랙박스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행사는 프로모션 기간인 9월 3일부터 21일 내 평일인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일 선착순 20명에게 '아이나비 QXD950 뷰 블랙 32G' 제품을 20만원 할인된 가격인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큰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으로 대표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와 틴팅 필름을 중심으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신차를 구입하거나 교체,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무상 장착, 제품 증정,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흔치 않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