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정창욱 셰프와 함께하는 '하와이 푸드&와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와이안항공은 오는 10월 열리는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을 기념해 하와이 여행 기회 및 정창욱 셰프와의 만남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정창욱 셰프와 함께하는 하와이 푸드&와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제공=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 정창욱 셰프와 함께하는 하와이 푸드&와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제공=하와이안항공)>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인 하와이안항공은 오는 10월 26일 오하우 섬 내 하와이 컨벤션 센터에서 '와인더랜드(Winederland)' 행사를 개최한다. 와인 메이커가 직접 제공하는 20종의 유명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하와이안항공 기내식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셰프들을 포함해 총 20명의 세계적인 요리사들의 음식도 맛볼 수 있다. 특히 2016년부터 하와이안항공 기내식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정창욱 셰프가 이번 축제에 참여해 대표 요리인 '편수쌈'을 선보인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오는 9월 16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sk=app_463053453752439)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뒤 '빈칸 채우기' 퀴즈의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4박 숙박권,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와인더랜드' 입장권 2매를 증정하며, 정창욱 셰프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9일 하와이안항공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편을 주 5회(월·목·금·토·일) 운항 중이다. 겨울 성수기와 설 연휴기간 높아지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2019년 1월 14일부터 2월 6일까지 '인천~호놀룰루' 노선 운항을 주 7회로 한시적 증편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