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페이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C제일은행이 페이코(PAYCO)를 통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3일 출시했다.

SC제일은행, 페이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출시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본인확인 및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제휴계좌는 '제일EZ통장'으로 일별 잔액 300만원까지 최고 연 1.4%(세전, 첫 거래고객 기준) 금리가 적용되고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수수료가 면제되는 입출금통장이다.

첫 거래고객이 페이코 앱에서 제일EZ통장을 개설한 후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면 5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페이코 비대면제휴계좌 개설은 페이코 앱 제휴계좌 메뉴 내 '개설하기'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가입금액 제한은 없으며 1인 1계좌까지 가능하다. 계좌개설 시 SC제일은행의 디즈니, 마블 디자인의 통장을 선택할 수 있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는 “페이코와의 비대면제휴계좌 서비스 출시를 통해 더 빠르고 간편한 계좌개설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은 2015년 11월부터 NHN엔터테인먼트와의 업무제휴로 △SC제일은행 360 리워드포인트와 페이코 포인트 간 전환 △페이코 앱에서 통장이나 카드 없이 입출금 거래가 가능한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입출금 △페이코 앱 SC 제일은행 전용 메뉴를 통한 금융거래 내역조회 등을 제공한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