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ICT 위크 인 부산 참가기업] 코노텍 '그린라이트 1TL'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세계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코노텍의 그린라이트 1TL
<세계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코노텍의 그린라이트 1TL>

코노텍(대표 박성백)이 전시한 '그린라이트 1TL'은 냉장고, 저온창고, 비닐하우스 등에 장착해 온·습도 조절과 설정, 온·습도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제어기기다.

기존 온·습도 조절 컨트롤박스와 무선 이상경보 송신시스템을 일체화해 온·습도를 무선 원격 제어할 수 있고, 고온·저온, 고습·저습, 전원 차단 등 자동 설정에 이상이 있거나 전기, 또는 기계 결함으로 작동이 중지되면 사용자에게 이를 즉시 알려준다.

485통신 방식으로 노이즈에 강하고, 통신 요금도 저렴해 두메산골 등 인터넷 연결이 힘든 곳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인터넷, 유선전화, 이동통신을 모두 활용할 수 다.

저장고, 산업용 냉장고, 식·음료용 쇼케이스, 활어수족관 등 온·습도 조절과 실시간 작동 이상 유무를 확인해야 하는 장치에 유용하다. 병실이나 농산물 저장 및 재배 설비, 각종 기계실, 미생물 발효기, 유리온실 등 특수 설비에도 적용할 수 있다.

코노텍은 디지털 온·습도 조절기, 각종 온도 컨트롤 패널 전문 생산 기업이다. 주력 생산품을 베트남 태국 미얀마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중국, 독일, 남미, 아프리카 등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