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에스원(대표 육현표)이 안심모바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를 내놨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는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유심만 바꾸는 합리적 요금이다. 무약정 상품으로 해지 시 별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는 SKT통신망을 사용하는 9종 요금제로 구성됐다. 통화와 데이터 중 많이 사용하는 항목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한다. 개인보안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와 같은 에스원 안심모바일의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 하나카드 이벤트 적용 시 대형통신사 요금 대비 최대 62% 요금이 할인된다. 두 카드 모두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가입 요금제에 따라 월 6000원~1만원 할인된다. 삼성카드는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자동이체 신청 시 할인이 적용돼 추가 카드를 발급받을 필요가 없다.

하나카드는 안심모바일 고객용 하나 심플라이프 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시 할인이 적용되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월 1만3000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가입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9, A6 등 최신 단말기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에스원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즘제를 내놨다.
<에스원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즘제를 내놨다.>

김인순 보안 전문기자 insoo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