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 6일 설립 25주년 기념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콘서톡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광주과학기술원(GIST·총장 문승현)은 6일 오후 4시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명예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콘서톡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클래식 아티스트에게 4차 산업혁명이란(New Work Experience)'을 주제로 1시간 30분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GIST는 그동안의 우수 연구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박지혜는 독일 카를스루에국립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평화예술 홍보대사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했다. GIST와는 2017년 GIST 문화행사에 초청 연주자로 행사에 참여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5월 박진영 공감커뮤니케이션 연구소 대표와 함께 GIST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박지혜씨는 “GIST의 명예홍보대사로서 콘서톡을 시작으로 앞으로 좋은 공연을 통해 GIST의 우수 연구성과와 비전 등을 GIST 소속원 및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올해 GIST에서 개최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행사들을 홍보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GIST는 오는 11월 설립 25주년을 기념하는 크고 작은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립 25주년 기념식, 학생 축제, 빛나는 청춘부스, 연구 및 창업성과 전시회, 국제 학술행사 등 지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할 예정이다.

광주과학기술원은 6일 오후 4시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명예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콘서톡을 개최한다.
<광주과학기술원은 6일 오후 4시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명예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콘서톡을 개최한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