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日 공기청정기 시장 도전…'에어메가' 브랜드 론칭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하며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에어메가를 소개하고 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하며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에어메가를 소개하고 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AIRMEGA)'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12년 일본 정수기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행사로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일본은 미국, 중국과 함께 세계 3대 공기청정기 시장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현지에서는 샤프, 파나소닉 등 일본 가전업체 시장점유율이 압도적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이 행사에 참석했다.

일본시장에는 현재 미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메가 400' '에어메가 300' '에어메가 스톰' '에어메가 600'을 선보인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일본 대형 가전제품 매장인 빅 카메라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미국·말레이시아 등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당사 에어 케어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 선도국인 일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면서 “에어메가 성공 론칭이 일본 시장에서 우리 나라 공기청정기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