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스토리 북 콘서트···사회공헌 사례 집대성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T가 5일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가 스토리(GiGA Story) 사례를 하나로 엮은 책 발간을 기념해 기가 스토리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황창규 KT 회장(왼쪽 네 번째)과 지역 대표가 책 출간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KT가 5일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가 스토리(GiGA Story) 사례를 하나로 엮은 책 발간을 기념해 기가 스토리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황창규 KT 회장(왼쪽 네 번째)과 지역 대표가 책 출간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KT가 5일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례를 엮은 '기가 스토리(GiGA Story, 도서명)' 발간을 기념해 기가 스토리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기가 스토리'는 정보격차가 심한 도서·산간 지역을 선정하고 정부, 지자체와 협력해 기가 인프라 구축 및 지역별 맞춤형 ICT 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KT의 공유가치창출(CSV) 프로젝트다.

KT와 꿈꾸는 아름다운 기적이라는 부제의 기가 스토리는 섬과 산골 마을이 ICT를 통해 변화해가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기가 스토리 북 콘서트는 '기가 스토리' 발간을 기념하고 기가 스토리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적으로 변해가는 지역 사회와 삶의 질이 향상된 주민 모습을 공유·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창규 KT 회장은 “기가 스토리는 KT가 가진 기가 인프라와 ICT 솔루션이 지역 사회에 생기를 불어넣고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준 혁신 사례”라며 “앞으로도 KT는 핵심 역량을 활용한 사회문제 해결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호천 통신방송 전문기자 hca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