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골프존카운티 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를 통해 신규제휴 골프장을 2번 이상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참여자 전원에게 키라볼 1더즌을 증정한다.

이 회사는 앞서 홍천 블루마운틴, 안성 아덴힐, 양평 TPC, 포천힐스, 포천 아도니스, 춘천로드힐스 등 전국 11개 골프장과 제휴를 맺었다.

백제+롯데스카이힐 부여, 센추리 21, 파인힐스+승주, 오션비치 등 신규 투어 상품을 1회 이상 예약하고 투어를 마친 회원에게도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로그인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4인 그린피 무료권과 골프 클럽, 보이스 캐디 등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오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 순천 등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앱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구매는 선점 후 5분 이내에 결재해야만 예약이 가능하다.

강신혁 티스캐너 서비스팀장은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많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