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신규가입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신규가입 이벤트

SK브로드밴드가 키즈 북(Book)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달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 tv와 Giga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한 고객, B tv 프라임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한 B tv 기존고객이 대상이다. 이들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을 받게 된다.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드는 게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증강현실(AR)을 비롯한 기술을 활용했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 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닌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면서 “많은 고객이 B tv와 기가인터넷 상담을 받고 신규가입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