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8 추석' 프로모션 실시..."실속과 품격 챙기세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쿠팡(대표 김범석)은 27일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2018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기간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추석 이틀 전인 22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추석 전날인 23일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15일까지 BC카드, NH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쿠팡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하는 '추석 뽀-나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카드 별 최대 10만원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쿠팡캐시로 전환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오늘만 이가격'은 매일 아침 7시 최다 5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개 카테고리 선물을 살펴볼 수 있다.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쿠폰할인관', '효능별 건강식품', '로켓 프리미엄관', '기프트카드' 등 주제별로 나뉜 '테마관'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2018 추석' 프로모션 실시..."실속과 품격 챙기세요"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