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정보통신, 차세대 APT 통합대응 솔루션 ' 총판계약 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대신정보통신과 체크포인트코리아는 차세대 APT 통합대응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재원 대신정보통신 대표(사진 오른쪽)와 이은옥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신정보통신과 체크포인트코리아는 차세대 APT 통합대응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재원 대신정보통신 대표(사진 오른쪽)와 이은옥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신정보통신(대표 이재원)은 최근 체크포인트코리아와 차세대 APT 통합대응 솔루션 '샌드블래스트'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체크포인트 '샌드블래스트'는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차단, 기존 샌드박싱 솔루션과 달리 처음 탐지하는 위협부터 차단토록 고안된 제품이다. 샌드블래스트는 기존 세대 OS 샌드박싱 기능에 더해 콘텐츠 무해화 기능, CPU 플로우 추적을 통한 익스플로잇 탐지기능을 갖췄다.

또 네트워크 보안뿐 아니라 클라우드·엔드포인트까지 포괄적 보안을 제공, 사용자 환경 맞춤형 APT 대응을 위해 API를 제공한다

이재원 대신정보통신 대표는 “자사가 기존에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과 함께 체크포인트의 샌드블래스트를 통해 공공·기업 등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