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NH농협생명은 고객전용 애플리케이션 '모바일창구'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리뉴얼로 기존 공인인증서와 지문에서만 가능했던 접속을 간편비밀번호와 휴대폰 조회로도 할 수 있게 됐다.

또 어르신과 저시력자를 위한 큰글씨서비스, 고객 맞춤형 알림(Push)서비스, 위치기반 지점찾기, 신계약 진행현황 조회 등 주요 보험서비스도 추가로 탑재했다.

24시간 조회 가능한 환경도 구축됐다. 이를 통해 계약조회, 증권재발행 신청, 고객정보변경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입금과 지급, 보험계약대출 등 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23시 30분까지, 보험고객신용대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도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화면 구성도 간소화해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리뉴얼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앱 이용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핀테크를 접목한 편리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농업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