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화 채용상담회 사진<사진 한화>
<한화 채용상담회 사진<사진 한화>>

한화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규모는 000명이다. 방산, 기계부문은 현재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서류접수가 진행 중이다. 화약, 무역 부문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서류접수를 받는다. 한화 선배사원들이 서류접수 기간 대학교 현장에 직접 찾아가 직무상담과 입사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9월 말까지 부문별 서류접수 마감 뒤 서류합격자 대상으로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생산·품질관리, 경영관리, 영업 등이다. 방산 부문은 R&D 산학장학생 및 채용전제형 인턴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인' 사이트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발표는 12월이다.

한화는 채용에서 팀원들과 끊임없이 대화하고 협력하는 '소통형 인재'에게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현장 상담회와 설명회를 통해서도 구직자에게 다양한 질문을 하며, 소통에 능한 인재도 적극 찾는다.

한화 인사팀 채용담당자는 “한화는 지원 직무 전문성과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고, 동료들과 적극 소통하는 '소통의 달인'을 기다린다”면서 “주어진 임무를 적극 완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