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G 브랜드존' 연다...프로게이머 제품 체험

로지텍,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G 브랜드존' 연다...프로게이머 제품 체험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다양한 게이밍 기기를 직접 체험·구매하는 '로지텍G 브랜드존'을 오는 21일 연다고 14일 밝혔다.

게이밍 기어 체험 전문 매장인 로지텍G 브랜드존은 이마트 가전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열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전국 일렉트로마트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한다.

로지텍G 브랜드존에는 로지텍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G 전 제품을 전시한다. 별도 체험존을 통해 로지텍G 게이밍 기어 제품으로 실제 게임 플레이까지 체험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로지텍이 후원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팀 '그리핀' 선수가 실제 사용하는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패드도 진열한다. 방문객을 위해 그리핀 선수 사인이 담긴 게이밍 기어와 유니폼도 함께 전시한다.

매장 오픈 당일인 2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그리핀 팬 사인회도 개최한다.

사인회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그리핀' 포스터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그리핀 선수가 사용하는 로지텍G 게이밍 기어와 그리핀 사인 티셔츠를 제공한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G 브랜드존은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이 중요한 게이밍 기어를 제대로 체험해보고 구매 가능한 특화 매장”이라며 “이번 브랜드존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가 로지텍G 게이밍 기어를 체험하도록 브랜드존 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