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추석 연휴 맞아 인천공항점에서 다양한 행사 진행

신라免, 추석 연휴 맞아 인천공항점에서 다양한 행사 진행

신라면세점이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프레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20일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앰배서더 배우 지수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수는 이날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깜짝 만나며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 방문,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신라면세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랩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하며,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지수 방문 시간에는 지수와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별한 쇼핑을 원한다면 신라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신라면세점은 추석 성수기를 맞아 10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랩 시리즈 베스트 3종 제품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100mL), △레스큐 워터 로션(200mL),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50mL)을 세트로 구성한 '지수 추천세트'를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글로벌 유명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인기 제품 3종 △와일드 블루벨 코오롱(30mL),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30mL), △바질 앤 네롤리 보디 크림(50mL)을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성한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도 신라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250mL)',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와 '크리니크 포멘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의 면세점 전용 95㎖ 대용량 제품,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프레쉬의 '로즈 페이스 마스크(30mL)',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레스큐 마스크(30mL)', '엄브리안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30mL)', '바이타민 넥타(30mL)'등 마스크 컬렉션 4종을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9월 31일까지 에스티 로더 뷰티바를 운영한다. 뷰티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디올과 함께 운영하는 팝업 매장도 있다. 팝업 매장에서는 최근 디올에서 새로 출시한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으며, △각인 서비스,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포토 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