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티은행, 미달러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국시티은행, 미달러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이달 30일까지 미달러(USD) 정기예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정기예금을 USD 100달러 이상 신규자금으로 개설한 경우 3개월 2.2%(연·세전), 6개월 2.4%(연·세전) 금리를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경우엔 최소 USD 1만달러 이상 신규자금으로 가입하거나 또는 USD 이외 통화에서 환전·가입하는 경우 같은 특별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해당 예금 가입을 위해 원화를 미 달러화로 환전할 시 거래실적에 따른 고객등급에 따라 최고 90%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에선 미달러·호주달러(AUD) 표시가 된 해외 채권 투자도 가능하다. 최근 주식시장이 높은 변동성을 보이면서 상대적으로 낮은 변동성을 보여주고 있는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측은 “씨티그룹 글로벌 채권팀에서 채권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신용도와 투자가치가 높은 종목을 선정해 리스트를 제공한다”면서 “현재 기준 국내 예금 금리보다 높은 이자지급은 물론 중도매매 가능한 유가증권 투자로 환금성도 높아 통화분산·절세효과를 바라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금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와 씨티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외 채권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