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푼즈 알리기 '열심', 뉴이스트W 콜라보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 콜라보레이션 음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스푼즈는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캐릭터들이 사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푼즈 캐릭터는 비티,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푼즈 콜라보 음원 타이틀은 'I Don't Care(with 스푼즈)'다. 뉴이스트W 멤버 백호와 가수 범주가 작곡하고 뉴이스트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Don't Care (with 스푼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첫 번째 티저로 뉴이스트W 멤버 JR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다. 27일부터 음원 발표일 10월 1일까지 매일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스푼즈 게임 출시에 앞서 캐릭터 알리기 일환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이다.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스푼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뉴이스트W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권, 뉴이스트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스푼즈 알리기 '열심', 뉴이스트W 콜라보 영상 공개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