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탐스 패밀리' 캐릭터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 '탐스 패밀리' 캐릭터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탐앤탐스는 캐릭터를 활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2017년 9월 탐스 패밀리를 론칭했다. 커피로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싶은 고양이 가족 탐스 패밀리를 상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며 론칭 1년간 플래너와 텀블러, 에코 핸들드링킹자 등을 선보였다. 올해 3월에는 '2018 탐앤탐스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탐스 패밀리를 활용한 휴대용 선풍기, 후드 담요 등 총 14개 작품 아이디어를 수상작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탐앤탐스는 탐스 패밀리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탐스 패밀리' 퀴즈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개의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중 각 채널별로 3명씩 6명을 추첨해 탐스 패밀리 MD 상품을 선물한다.

10월 1일에는 탐앤탐스 직영 매장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일 출시하는 신메뉴 '그레인 레볼루션' 구매 시 탐스 패밀리 캐릭터 '탐탐이'와 '앤'이 그려진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캐릭터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탐스 패밀리' 캐릭터를 통해 기존에 갖고 있던 친근한 이미지에서 젊고 유쾌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지난 1년간 노력해왔다”면서 “올 겨울에도 캐릭터를 적용한 시즌 MD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탐앤탐스 곳곳에 자리 잡고 있는 탐스 패밀리를 눈여겨 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