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아이솔루션, 코드팜과 교육 혁신 플랫폼 확산 위한 파트너 협약 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비즈아이솔루션 김효준 대표(사진 오른쪽)와 코드팜 김정보 대표가 교육사업부문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비즈아이솔루션 김효준 대표(사진 오른쪽)와 코드팜 김정보 대표가 교육사업부문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비즈아이솔루션(대표 김효준)은 8일 코드팜과 교육시장에서 사스(SaaS)기반의 클라우드 플랫폼 구축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비즈아이솔루션은 이미 2017년 국내 8개 SW 업체와 클라우드 산업발전·시장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비즈아이솔루션은 코드팝과의 협약을 통해 교육시장 분야에서 클라우드 사업 확산을 위한 제품 개발을 추진한다.

김효준 비즈아이솔루션 대표는 “AWS향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향후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 대응하려면 고객 편의성과 비용절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사스형 제품이 출시돼야 국내 업체들의 자생력도 높아지고 외산 제품에 대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드팜은 사스 플랫폼 TaaC, 클라우드서비스게이트웨이 등 제품을 보유한 대학 교육 컨설팅 업체이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