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제스트, 밋업 개최 기념 대규모 에어드랍 실시

코인제스트, 밋업 개최 기념 대규모 에어드랍 실시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가 ‘거래왕 이벤트’ 및 ‘코즈 순매수 이벤트’ 를 통해 총 7억원 상당의 대규모 에어드랍을 전격 실시한다.

제스트씨앤티㈜는 오는 23일 개최 예정인 ‘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Coinzest Global Meet-Up)’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 및 ‘코즈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거래왕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코인 종류에 상관없이 누적 거래 대금이 높은 투자자 1,023명을 선정, 총 1,023명에게 4억 5천만원 상당의 토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코즈 순매수 이벤트’ 역시 오는 23일까지 코인제스트 거래소 토큰인 코즈 순매수자 1,023명을 순위에 따라 선정, 약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 지급한다.

코인제스트 관계자는 “10월 23일 밋업 행사를 기념에 1023이라는 숫자에 포커스를 맞춰 각 이벤트 대상자를 1,023명으로 한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최대 2,000억원 상당의 해외 투자유치 성과 및 글로벌 사업진출 계획을 발표하는 밋업 행사를 오는 23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모건스탠리 전 부회장이 운영중인 체크메이트캐피탈 파트너이자 전 모건스탠리 컨설턴트, 200조 규모의 펀드를 운영중인 Aqua Emerge Group 회장, 아랍자본 운영위원회 수석운용관, 유럽 Amazon Group 회장 그리고 유럽증시위원회 임원인 Finance Union Capital CEO 등 다수의 국내외 주요인사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