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index, 암호화폐 AI기반 분석 플랫폼 Cryptoindex100 개발

Cryptoindex
Cryptoindex

암호화폐 분석 업체 Cryptoindex는 암호화폐 AI기반 분석 플랫폼 Cryptoindex100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암호화폐는 현재 2,000억 달러가 넘는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 있다. 오늘날 시장에는 2000 개가 넘는 암호화폐가 있으며 매일 계속 증가 할 수 있다. 또한,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앞으로 몇 년 안에 암호화폐 시가 총액은 10조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한다.

지금의 환경에서는 올바른 암호화폐를 선택하고 보관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Cryptoindex100은 현재 나와 있는 코인에 대한 분석을 해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투자가 가능하게끔 예측하기 위한 AI기반 플랫폼이다. 데이터 가져오기 및 데이터 소스의 과잉으로 계산되며 자동화된 인덱스를 생성하기 위한 독특한 Zorax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또한,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상위 100순위의 암호화폐들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며, 인덱스를 수학적으로 계산된 알고리즘에 반영하여 암호화폐들에 대한 분석을 나타낸다.

Cryptoindex100은 9곳의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들과의 통합으로 하루 수천만 건의 거래 및 주문을 지속적으로 추적할 수 있으며, Cryptoindex100 분석에 즉시 반영된다.

Cryptoindex의 CEO VJ Angelo는 "암호화폐 시장이 현재의 상태에서 훨씬 더 전문적인 금융 시장처럼 전환됨에 따라 Cryptoindex와 첫 제품인 Cryptoindex100은 관련 유틸리티 토큰 인 CIX100과 함께 이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토큰과 지수는 시장이 지표와 도구를 채택하여 암호화폐의 성장과 발전의 일부로 노출될 수 있는 단계를 제공한다. Cryptoindex100은 업계에서 벤치마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Cryptoindex는 약 1800개의 암호화폐를 분석하며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500개의 암호화페들을 나열한다. 데이터는 수많은 암호화폐 거래소, 뉴스, 트위터, 깃허브 및 기타 소스와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집된다.

대조된 데이터는 인덱스에서 정제된 암호화폐 순위를 만드는 200가지 이상의 요인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며, 신경망을 통해 상위 100개의 암호화폐 및 암호화폐 최종 등급을 산출한다. 각 암호화폐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포함하는 현재 인덱스값 및 구성은 Cryptoindex 플랫폼의 MVP(최소기능제품)에서 제공된다.

한편, 알고리즘 ‘Zorax’는 암호화폐 시장의 초기 시작을 포함하여 전체 암호화폐 거래 내역에 대한 자체 학습 과정이 진행 중이다. ‘Zorax’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독창적이고 고도로 정교한 분석 시스템을 제작하여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메시지, 뉴스 발표 및 이벤트를 분석하여 매일 수천만 개의 새로운 거래 및 주문을 배운다. Cryptoindex100 인덱스의 알고리즘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백서를 참조하면 된다.

Cryptoindex의 CIX100 토큰은 ERC20 표준 토큰이다. 이는 어떤 ERC20 지갑이나 ERC2를 지원하는 거래소들에서 저장 및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CIX100 토큰은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지불 수단으로 Cryptoindex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인덱스값 및 구조, 여러 거래의 실시간 데이터, API를 통한 온라인 데이터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과거 데이터 및 통계 데이터 세트, 시장 예측 및 개관, 및 기타 유용한 데이터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자체 플랫폼 외에도 CIX100 토큰은 다른 ERC20 표준 토큰과 마찬가지로 공개 시장에서 제 3자에게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다.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될 수도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