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테크, “유니닥스 PDF기반 교육용 제품 '2018 교육대전'서 호평”

2018 교육대전 관람객들이 유니닥스 부스에서 PDF기반 교육용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2018 교육대전 관람객들이 유니닥스 부스에서 PDF기반 교육용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올인원테크(대표 권혁준)는 유니닥스 PDF기반 교육용 제품이 최근 열린 2018 교육대전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인원테크는 유니닥스와 함께 PDF 기반 '라이브페이지 프레젠터'와 PDF 편집프로그램 'ezPDF 에디터' 스쿨 라이선스팩과 교원용 스쿨팩을 소개했다.

라이브페이지 프레젠터는 PDF 문서를 활용한 제품이다. 학생시야를 방해해 교육현장에서 활용이 어려웠던 기존 레이저포인터 문제점을 극복했다. 교사가 다양한 포맷 수업자료를 프레젠테이션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전시회 참가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ezPDF 에디터는 PDF 편집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 제품인 스쿨라이선스팩과 라이브페이지 프레젠터와 결합한 교원용 스쿨팩을 선보였다. 교육기관 예산을 절감하고 활용성 또한 극대화했다는 점이 이목을 끌었다.

유니닥스는 전자문서·페이퍼리스 솔루션 전문업체로 'ezPDF Editor 3.0'가 네이버 자료실 문서편집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공공기관에서도 뛰어난 실적을 가지고 있다.

올인원테크는 유니닥스 제품을 독점유통하고, 애플 제품을 대여·보상판매하는 IT전문유통기업으로 최근 소프트웨어 유통도 확대하고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