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가습기, 24일 CJ오쇼핑에서 ‘NR08G’ 판매 방송 예정

미로가습기, 24일 CJ오쇼핑에서 ‘NR08G’ 판매 방송 예정

주식회사 미로는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CJ 오쇼핑 홈쇼핑에서 미로 가습기 2019년형 NR08G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로 가습기는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CJ 오쇼핑에서 총 6회, GS 홈쇼핑 총 5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홈쇼핑 방송 전회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미로 가습기 관계자는 신제품 NR08G 모델을 가장 좋은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CJ 오쇼핑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NR08G 모델을 총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이자 6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NR08G를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10%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므로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로 가습기 NR08G모델은 미로 가습기의 신제품으로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이다. 따라서 미로에서 자체 개발한 IoT칩셋인 miroT(미로티)를 해당 모델에 장착하면 다양한 IoT 플랫폼을 통해서 가습기를 제어할 수 있다. 네이버의 인공지능 스피커인 “클로바”와 LG 유플러스의 IoT@home 어플과 연동하여 가습기의 가습량, 조명등을 조절할 수 있다.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시키면 집안에 있는 여러 대의 가습기도 음식인식으로 한번에 제어할 수 있다.

이번 CJ 오쇼핑 방송에서는 미로가습기 NR08M 모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NR08M 모델도 NR08G 모델과 마찬가지로 IoT 서비스와 무드등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해당모델을 20% 할인 판매한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판매량 기준으로30만 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미로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량, 완벽하게 세척이 가능한 덕분에 대한민국 30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수조 용량이 4L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가습기를 틀어놓아도 중간에 물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물통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로 가습기의 부품은 IP68 등급의방수, 방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수면캡을 부착하지 않아도 18 dB 정도의 최저소음이기 때문에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신생아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미로 관계자는 “갑작스러운10월 갑작스러운 건조한 기후에 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미로 가습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이번 CJ 오쇼핑 미로 가습기 판매 방송을 통해서 미로 가습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