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V40 씽큐' 단독 행사 개최

LG유플러스가 V40 씽큐 출시를 기념해 단독 개통 행사를 연다.
LG유플러스가 V40 씽큐 출시를 기념해 단독 개통 행사를 연다.

LG유플러스가 'V40 씽큐' 출시를 기념, 28일까지 코엑스에서 단독 개통행사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운영한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에 맞춰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차별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LG유플러스는 24일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3개 부문 고객을 선정, V40 씽큐와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 이용권을 증정했다.

LG유플러스는 28일까지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을 지속한다. U+라운지 방문자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일)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한다. V40 씽큐 주요 기능과 U+아이돌라이브 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는 체험부스도 마련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V시리즈와 LG유플러스 장기 이용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V40 씽큐 사전예약 가입자는 전작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색상별로는 카민 레드 예약자가 35%로 많았고 뉴 모로칸 블루(33%), 뉴 플래티넘 그레이(31%)가 뒤를 이었다.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