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부스 운영

로지텍,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부스 운영

로지텍 코리아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후원사로 참여한다.

로지텍 코리아는 오는 3일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로지텍 G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로지텍 G 브랜드 부스에서는 로지텍 G 체험·전시·판매존을 꾸렸다. '리그 오브 레전드 5대5 매치', '해머 치기', '9초03 이벤트' 등 이벤트도 개최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5대5 매치는 김진선, 조재걸, 구본택, 윤하운, 김남훈 등 전 프로게이머 5명과 현장에서 추첨으로 선발된 일반 참여자들이 한 팀을 이뤄 펼치는 대결한다. 우승팀에게는 로지텍 G 풀세트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회는 전 프로게이머 강민이 맡는다.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보고 즐기고 구매하는 존도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 특화된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착용하고 게임을 체험한다. 전시존에서는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만져보고, 아스트로(ASTRO)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게임 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청음한다.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해머치기 게임과 눈을 감고 9초 03을 정확히 맞추는 일명 9초 03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로지텍 G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