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리더스, 광주대 'GU-혁신누리시스템' 구축 개발 완료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다인리더스(대표 임무호)는 광주대 핵심역량 기반 교육 질 관리와 산학협력 업무 효율적 운영을 위한 시스템 'GU-혁신누리시스템' 구축 개발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인리더스는 30여개 유수 대학교 시스템 구축 경력을 바탕으로 최적 컨설팅을 제공한다. 개발경험 전문 인력을 투입, 개별 사용자 중심 맞춤 시스템을 구축했다.

'GU-혁신누리시스템'은 4가지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산학누리시스템은 산학협력 기획, 조정, 연구 성과 관리 등 사업 전 단계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교육누리시스템은 학생 개개인 역량평가와 진로설계, 경력개발 등 인재육성 통합관리 방안을 제공한다. 기획누리시스템은 대학 정보 효율적 관리와 지원으로 대학 기획업무 효율성과 체계성을 향상한다. 성과누리시스템은 대학 체계적 발전을 위해 요구되는 정보 공유 기반 조성과 각종 자료 효율적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한다.

다인리더스는 'GU-혁신누리시스템'을 사용자 눈높이를 고려한 이용자환경(UI)으로 설계했다. 학생, 교수, 교직원 누구나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접근 가능하다.

임무호 다인리더스 대표는 “성공적 취업과 창업 구체적 실현방안을 확보할 것”이라면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대학 업무 효율성 극대화로 광주대 위상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