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신뢰대상 수상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시스코코리아가 GPTW(Great Place to Work)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7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왼쪽 다섯번째)와 임직원이 기념 촬영했다.
<시스코코리아가 GPTW(Great Place to Work)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7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왼쪽 다섯번째)와 임직원이 기념 촬영했다.>

시스코코리아가 GPTW(Great Place to Work)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7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신뢰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시스코코리아는 재택근무가 생소한 국내에서 유연한 근무 환경 정착을 위해 월 최소 2회 이상 재택근무를 독려하고 있다. 자녀 초등학교 입학기간에는 부모가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개월 재택근무 혜택을 제공한다.

워킹맘과 직원 가족을 배려해 유급 육아휴직을 105일까지 확대했다. 임직원 자녀를 회사에 초대하는 '키즈 앳 워크(Kids at Work)', 오피스에 부모님을 초대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어버이날 행사(Parents at Work)'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GPTW코리아가가 뽑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에 선정됐다. 조 대표는 “시스코는 혁신의 주체를 '사람'으로 여긴다” 면서 “시스코코리아도 이러한 철학을 수용, 국내 조직 문화 정착에 힘써 왔고, 그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문화가 국내 기업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