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개의 별' 정소민, "무영-진강 하모니 '별, 우리' 공개임박, 본방사수도 부탁해"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인기 미스터리 멜로극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 극본 송혜진)'의 여주인공 정소민이 자신이 참여한 OST의 발매소식을 직접 전했다.

8일 정소민은 개인 소셜계정을 통해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두 번째 OST '별, 우리' 커버이미지와 함께 음원발매와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내용에 따르면 정소민은 "서툴지만 난생 처음 작사에 참여하고 제목도 지은 '별, 우리'가 뮤비와 함께 공개된다"라며 "무영이와 진강이의 사랑처럼 슬프고 아름다운 노래 많이 들어달라. 그리고 드라마 본방사수도 잊지 마셨으면 한다"라며, 상대주인공인 서인국과 자신이 함께 작사 및 가창 참여한 곡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내고 있다.

'별, 우리'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으나 처음부터 함께 시작된 운명의 두 사람이 둘만의 세상에서 사랑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드라마 주인공 간 운명을 '별'과 '빛'으로 표현하며 애틋한 느낌을 그려낸다.

특히 지난주 10화에서 두 차례 공개된 바 있듯 기타를 중심으로 한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함께 서인국-정소민이 직접 작사와 가창한 곡으로서, 드라마의 감동과 몰입도를 자연스레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한편 서인국·정소민이 출연중인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극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30분에 방영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