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9기모집'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이배냇, '서포터즈 배냇맘 9기모집'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9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문내기 이벤트로 서포터즈 모집을 공유하거나 제품후기를 SNS에 업로드만 해도 아이배냇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이배냇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팔로우는 필수이며 모집을 알려주고 싶은 @친구소환하고 댓글로 달면 된다.

서포터즈 지원은 오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산양유아식/이유식, 간식 2가지 부문으로 총 100명을 선발해 4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 배냇맘은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재료와 간식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자유로운 의견을 통해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품 경쟁력 강화와 신제품 개발에 반영한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본인과 지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우수하게 활동 하시는 분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과 아이배냇 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 혜택으로 돌잔치 진행시 돌 선물 증정 및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배냇 산양분유는 젖소유성분을 전혀 섞지 않고 산양유성분 100%만을 고집하며,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보강해 아이들이 부드러운 황금변을 보는 산양분유로 유명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산양분유 이외에도 다양한 영·유아 식품으로 육아맘들의 아이먹거리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