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블랙프라이데이 한정수량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에브리봇, 블랙프라이데이 한정수량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생활로봇 전문 브랜드 에브리봇은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물걸레 로봇청소기 전 상품을 최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단 3일간 에브리봇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전 모델을 500대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에브리봇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국내 최초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로,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돌아다니며 강력한 물걸레 청소를 제공한다. 보급형 모델인 RS500 시리즈와 프리미엄 모델인 RS700 시리즈가 있으며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구동바퀴가 없이 걸레 자체의 회전으로 주행과 물걸레질을 동시에 수행하는 방식으로 제품 무게의 100%가 걸레에 가해져 손으로 꾹꾹 눌러 걸레질을 하는 효과가 있다. 걸레를 밀고 다니는 방식이 아니라 5,700RPM의 강력한 모터의 회전으로 걸레질을 하기에 힘 있게 문질러져 보다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해외직구로 인증도 받지 않은 제품을 값싸게 구매했다가 AS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러한 고충을 당하지 않도록 에브리봇은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고객관리에 각별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