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체험형 매장 확대...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열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일 부산대학로점을 메가스테이지에서 그랜드스테이지로 개편한 이후 일주일만이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독특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 선택 폭도 확대했다.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은 울산 최대 복합쇼핑몰 울산업스퀘어 4층에 입점했다. ABC마트가 지향하는 패션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를 끌어들일 계획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7일까지 반스 스타일36 제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나이키 의류 및 푸마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 아디다스 영-1(YUNG-1) 등 인기제품을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즘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디지털, 패션,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전략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BC마트, 체험형 매장 확대...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열어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