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2기 수료식 개최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9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9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제1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KBIZ AMP 제12기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정책특강을 시작으로 6개월간 각 분야 명사를 초청했다. △연세대 신동엽 교수(경영전략) △서울대 전미영 교수(트렌드)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인본경영) △연세대 김형철 교수(철학경영) △이화여대 최재천 석좌교수(창조혁신) △조봉환 중기벤처부 중기정책실장(정책특강) △고미숙 고전평론가(고전철학), △장민영 IBK경제연구소장(경제전망)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특강이 진행됐다.

수료식에서는 학업 열의와 우수한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된 12인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기덕 하나데코 대표, 김진용 킴스에프앤디 대표, 주소희 아이슐레창의교육원 대표, 이미숙 플러스광고 대표 등 4명이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김용호 지플러스 대표 임경준 해솔아스콘 대표 어광 국건강 대표, 김준영 심인디앤씨 대표, 이정 우전정보통신 대표, 배난영 ㈜S&C 대표, 김주원 제이오컴퍼니 대표, 김미진 에듀케이션아이코퍼레이션 대표 등 8명은 총동문회장상을 수상했다.

KBIZ AMP는 창의적인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존경받는 리더를 핵심가치로 최고경영자 리더십 강화와 인적 네트워크 구축이 목표다. 올해 12기까지 총 750여명 원우를 배출했다.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스마트팩토리 사업과 남북경협 등 다양한 대내외적 기회를 포착하고 이를 활용해 의미있는 중소기업 변화를 이끌어 내야 한다”며 “올해 제12기 과정을 수료한 중소기업인이 국가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이라는 국가적 사명에 중추적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