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W' 유빈, 새 앨범 '#TUSM' 티저공개…와일드&섹시 매력 눈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27일 컴백을 공식화한 유빈이 특유의 걸크러시 섹시매력을 담은 티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부터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유빈의 새 앨범 '#TUSM' 티저를 공개했다.

두 장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컷에는 긴 생머리 헤어와 블랙 드레스 차림의 유빈이 블랙 바이크 위에서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각각 사이드미러 컷과 정면 구도로 담겨있다.

다양한 각도에서 보는 듯한 티저 속에서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유빈의 모습은 섹시함과 와일드함을 아우르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다가온다.

유빈의 새 앨범 '#TUSM'은 지난 6월 첫 솔로앨범 '도시여자(타이틀곡 숙녀)'를 내놓은 뒤 5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원더걸스 시절부터 이어온 유빈의 고유이미지 '걸크러시'를 극대화한 앨범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한 '#TUSM'으로 하나의 브랜드처럼 그녀만의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 등을 모두 드러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편 유빈의 두 번째 디지털 솔로 앨범 '#TUSM'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지난 16일부터 혜림, 박지민, 백아연, GOT7, DAY6,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등 소속사 동료후배 가수들이 유빈의 '#TUSM' 스포일러 영상을 잇따라 게재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