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 트랙리스트 공개…'럽순이 안식처에 찾아가세요'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러블리즈가 트랙리스트 공개로 이들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미니5집 'SANCTUARY(생츄어리)'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화이트 드레스 차림의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를 포함한 7개 트랙의 정보들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는 러블리즈와 함께해온 SWEETUNE(스윗튠)과 스페이스카우보이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스트링과 신디사이저의 조화 속에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어 러블리즈의 아련함을 좀 더 강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인트로곡 ‘NEVER ENDING(네버 엔딩)’을 비롯해 ‘LIKE U(라이크 유)’, ‘REWIND(리와인드)’, ‘RAIN(레인)’, ‘백일몽’, '꽃점' 등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들이 대거 수록된다.

트랙리스트로 공개된 러블리즈의 새 앨범 'SANCTUARY(생츄어리)'는 최근까지 보여왔던 러블리즈표 청순발랄 곡 콘셉트와 미니 2집 'A New Trilogy(타이틀곡 Destiny)'에서 보였던 성숙한 모습의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 바, 대중과 관련 미디어들 사이에서는 과거로의 회귀 또는 청순러블리와 성숙의 묘합 등으로 추측을 낳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