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홈쇼핑 론칭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차바이오F&C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차바이오F&C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는 내달 2일 현대홈쇼핑에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연말 특별 구성으로 기존 8주 프로그램 외에 2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항산화 에센스 2병과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동결건조 볼 28개로 구성된다. 기본 세트 두 박스를 구매하면 항산화 에센스 1병, 동결건조 볼 14개를 추가 증정한다.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이다.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 세포 산화손상 보호능력을 약 20% 높인다. 표피와 진피 사이 결합력을 높여 주름을 방지하는 니도젠 등 59개 성장인자를 함유한다.

볼 모양으로 동결 건조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을 항산화 에센스와 섞어 바르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피부성장인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된다. 에센스에 함유된 독자 특허 성분 SG-1이 피부 재생 효과를 높인다.

박해원 차바이오 F&C대표는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겨울철 수분을 잃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줘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방송은 12월 2일 오후 2시55분부터 75분간 진행된다.

[전자신문 CIOBIZ] 정용철 의료/바이오 전문기자 jungyc@etnews.com